오늘은 디즈니랜드에서도 유명한 디즈니랜드 공주에대해 잠시 알아볼건데요~!  디즈니랜드 공주는 정말 아름답지만 상당히 극한 직업이랍니다 


디즈니랜드에 공주는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이 수많은 공주중에 자신이 원하는 공주로 직업을 지원할 수 없다고합니다. 오디션을 보게되면 상당히 긴 시간동안 까다로운 오디션을 보게되며, 공주가될지 동물될지 왕자가될지 이러한 정보를 아무것도 모른채 지원자는 오디션을 보게됩니다.


또한 자신이 디즈니랜드 직원이 된다면 직업에 관련된 모든 정보들은 SNS등 소셜미디어에 작성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디즈니랜드 공주라는 직업을 가지게 된다면 캐릭터와 최대한 똑같이 행동해야합니다. 공주처럼 우아하고 아름답게 행동해야합니다. 쪼그려 앉는 행동조차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놀이공원에서 많이 보는 인형탈을 쓴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이와같이 디즈니랜드에도 공주를 포함한 다른 캐릭터들이 의류의 철사나 동물모자 등에의해 부상을 당하거나, 많은 인파속에 밀리거나 당기는등에 의해 부상을당할 수 있습니다.


또 그밖의 힘든점은 공주들은 오디션중에 외모적인 부분에서 상당한 차별을받을 수 있고 공주가 된다해도 직업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없다는거입니다. 아무래도 '공주'라는 타이틀로 인해 나이가 들거나, 피부나 신체적인 변화가 생기게되면 실직될 가능성이 높아지게됩니다. 아이들에게 꿈같은 현실을 제공하고싶어 하는 디즈니에서는 어쩔수 없는 선택이겠죠. 


실제로 보면 정말 아름다운 공주들이지만, 다른면에선 어쩜 정말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 디즈니공주들은 합격후 공주가 된다해도 차후에 또 다시 오디션을 봐야한다고 합니다. 여전히 공주의 자격이 있는지라나 뭐라나..  














posted by 개발자 토깨비